Queen

2020.08.17 닐 페어클로프의 인생의 변화

9 Rains 2020. 8. 27. 14:38

20년 8월 17일 닐의 인스타그램

 

 

10년 전, 어떤 멋진 일이 일어났어요.

저는 위대한 테리 워간의 '위켄드 워간'에서 놀라운 신사숙녀들의 환상적인 그룹과 함께, 멋진 밴드의 일원으로 매주 연주하고 있었어요.

그 뿐만 아니라, 브라이언 메이와 케리 엘리스가 그 주의 특별한 손님으로 나타났었죠!

음.. 이것은 내 인생에 눈덩이 효과를 불러왔고 믿기 어려울 정도로 10년이 지난 지금까지 여전히 굴러가고 있어요.

저는 제 인생을 제가 백만년 동안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이곳으로 이끌어준 엘리오 페이스와 모두에게 평생 감사할거에요. 

고마워 엘리오, 그리고 밴드의 모든 분들, 테리, 브라이언(이 신사에 대해서는 말로는 부족해요) 그리고 케리에게 큰 감사를 표합니다. 이 사람들이 없었다면 이런 기회는 없었을 거에요.

모두 사랑해요.. 모두 보고싶어요.

 

 

https://arizonaropa1.tistory.com/46

 

퀸버트 멤버들에 대해서 (2/2)

https://arizonaropa1.tistory.com/45 퀸버트 멤버들에 대해서 (1/2) 분명 무대엔 여섯이 있었는데 브라이언과 로저와 아담은 알지만 나머지 세명은 누구인지 모르겠는 여러분을 위해 퀸과 아담 램버트라는

arizonaropa1.tistory.com

 

닐과 브라이언이 브라이언 메이 and 케리 엘리스 활동중에 만났다는건 알고 있었는데 닐에게서 이 날이 인생을 바꾼 눈덩이가 시작되었다는 말을 들으니 기분이 좋다. 내겐 퀸버트의 닐 페어클로프가 참 소중한데 이 사람에게도 이것이 소중한 기억이구나 하는, 하나의 사건이 모두에게 의미있는 날이라는게 굉장히 기분좋다. 이 날을 시작으로 브라이언이 닐에게 눈독을 들이고 후에 루퍼스랑 닐 데리고 케리랑 투어다니다 퀸버트까지 데리고 간거겠지. 영업왕 김메이.. 브라이언은 닐의 어떤 모습을 보고 한눈에 반한걸까. 물론 닐을 보고 있으면 반하지 않을수가 없겠지 싶다. 이렇게 다정하고 사려깊고 스윗한 사람인데 ㅠㅠㅠㅠ 내한때 내 인스타에 댓글도 남겨줌 오빸༼;´༎ຶ ۝ ༎ຶ༽

 

이들의 첫 만남에 대해서는 대충 알고는 있었지만 닐이 이렇게 오피셜로 말해주니까 넘 좋아서 올려본다. 전에 멤버들 자료 찾을때 닐이 특히 안나와서 너무 힘들었는데ㅠㅠ (지금 생각하면 대체 어떻게 찾았는지..) 10년전 오늘이라니 2010년 8월 17일에 만났구나 하고 하나 더 알게 되어서 기쁘다.

 

나도 당신이 정말 많이 보고싶다. 퀸 멤버들 생일마다 타일러랑 같이 커버곡 올려주는걸로 근근히 버티고있는데 하루빨리 코로나 종식되고 다시 무대에서 만났으면 좋겠다. 그리운 내사랑 퀸과 퀸버트.